당뇨병을 치료하고 극복하기 위한 유용한 조언

2020. 6. 4. 09:23카테고리 없음


당뇨병을 치료하고 극복하기 위한 유용한 조언



당뇨병은 그 자체로 심각한 질환이며, 수많은 2차적 질환과 합병증, 심지어는 죽음까지도 초래할 수 있다.


당뇨병을 다루면서 건강한 삶을 보장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교육을 통해서입니다.


이 심각한 질병에 대해 할 수 있는 한 많이 배우고 자신을 가장 잘 돌보는 법을 배워라.


다음 글은 당뇨병을 더 잘 관리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팁을 제공한다.




많은 사람들이 당뇨병을 앓고 있다.


자신의 상태를 부끄럽게 여기는 경향을 무시한다면 일상 생활은 덜 스트레스를 받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저혈당증에 걸린다면, 껌이나 어떤 종류의 설탕이 든 음식을 항상 먹을 수 있는 것이 절대적으로 중요하다.


저혈당은 언제든지 공격할 수 있으며, 반드시 공격에 대비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아침을 먹지 않았다면 이것은 특히 사실이다.


식사를 거르면 당신의 몸이 설탕을 갈망하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어떤 음식이 혈당 지수가 높고 혈당을 빨리 올릴 수 있는지 알아내는 법을 배워라.


이러한 고혈당 식품 중에는 시리얼, 파스타, 빵, 주스가 있다.


많은 가공식품들은 또한 안정적인 혈당 수치를 유지하는 것을 어렵게 만든다.


대신, 고기, 생선, 야채, 저혈당 과일을 식단에 포함시키십시오.




당뇨병 환자로서 시력의 변화가 감지되면 즉시 의사에게 전화하십시오.


백내장, 녹내장, 당뇨병성 망막증은 조절되지 않은 당뇨병의 결과일 수 있다.


이러한 조건들에 대해 정기적으로 시력 검사를 받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더 나쁜 일은 시각장애일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문제들을 일찍 잡는 것이 필수적이다.




당뇨병이 있다면 먹는 것에 주의해야 한다.


음식의 종류에 따라 당신의 혈당 수치에 다른 영향을 미친다.


식사를 많이 하는 것은 인슐린을 사용해야 한다면 적은 식사량보다 더 많은 양의 인슐린을 필요로 할 수 있다.


먹는 것을 감시하면 포도당 관리가 훨씬 쉬워지고 당뇨와 함께 건강한 삶을 살게 된다.




낮은 포도당 상황을 치료한 후 혈당 수치가 치솟더라도 놀라지 마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이 낮은 수치를 고치기 위해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이 먹고 마신다는 것을 의미하거나 여러분의 몸이 낮은 수치를 보충하기 위해 호르몬을 방출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다음 번에는 식사를 절반 정도 줄이고 30분 정도 후에는 혈당 수치를 확인해 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아이가 나중에 당뇨병에 걸릴 가능성을 증가시킨다.


아이에게 이런 끔찍한 병을 주지 마라.


오늘 제대로 몸조심해.




아기가 태어난 후 임신성 당뇨병을 계속 관찰하려면, 비록 그 상태가 해결되었다고 생각하더라도 혈당 수치를 계속 추적해야 한다.


임신성 당뇨병은 더 영구적인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는데, 이는 출생 후에 의사와 상의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해결하다.


꾸준한 운동은 신체가 포도당과 인슐린을 더 잘 처리하여 혈당 수치가 안정되게 유지되도록 한다.


당뇨병 환자가 삶을 즐길 수 있는 데는 운동이 중요하다.




당뇨병 환자들은 당뇨병과 함께 사는 것과 더 나은 삶을 살기 위해 자신을 돌보는 방법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는 것이 필수적이다.


당뇨병 환자들은 이 기사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사용하여 그것을 도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