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집이 결코 완벽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이러한 인테리어 팁이 도움이 될 수 있다!

2020. 6. 4. 09:23카테고리 없음


당신의 집이 결코 완벽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이러한 인테리어 팁이 도움이 될 수 있다!



홈 인테리어 디자인은 많은 사람들에게 매우 복잡한 과정이 될 수 있다.


당신은 이 기사에 실린 많은 아이디어들을 당신의 집에서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각 팁을 읽어보고 당신의 집에서 잘 작동할 아이디어를 찾아라.




주택 개조와 관련하여 훌륭한 제안은 항상 그 방의 사용을 고려하고 있다.


어린이 방은 방을 사용하는 아이들의 성격에 맞는 밝고 활기찬 색상을 생각해 보라.


그러나 비즈니스 디너 파티에서 사용하는 우아한 식당에서는 지나치게 캐주얼한 가구를 쓰고 싶지 않을 것이다.




설계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전에 룸이 전달할 분위기를 선택하십시오.


기분은 대담하고 신나는 것에서 평온하고 달래는 것으로까지 확장될 수 있다.


방의 분위기를 고르는 것은 더 좋은 방을 만들기 위해 더 응집력 있는 장식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홈 오피스 공간이 멋져 보이기를 원하지만, 기능도 뛰어나야 한다.


편안한 작업공간과 적절한 조명이 중요하다.


생산성을 유지하고 창의성을 고취하며 주변을 즐길 수 있는 영역을 설계하고 만드는 것이 최종 목표다.




인테리어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반드시 재정을 준비하십시오.


당신이 선택한 프로젝트를 감당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면 큰 실망이 될 것이다.


적절한 예산 편성은 설계 과정을 훨씬 덜 스트레스 받게 할 것이다.




어떤 종류의 실내장식을 준비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탈장식을 하는 것이다.


잡동사니를 제거하는 것은 한 방에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집주인에게 더 명확하게 알려줄 수 있고, 잡동사니는 종종 그것을 보는 다른 사람들을 즐겁게 하거나 초대하지 않는다.


당신은 당신의 물건을 자선단체에 기부할 수도 있고, 야드 세일에 팔 수도 있다.




때때로, 캐비닛의 문을 교체하는 것은 부엌을 다시 만드는 쉬운 방법이다.


유리로 만들어진 문을 생각해보자.


부엌에 열린 느낌을 주고 분위기를 밝게 한다.


눈에 보기 좋은 것을 주기 위해 캐비닛에 액센트 조각을 넣으세요.




당신이 새로운 장식 아이디어를 고려하고 있을 때, 당신이 그 방을 어디에 사용할 것인지 숙고하라.


그 방을 사용할 사람들의 수와 그들이 무엇을 위해 사용할지 생각해 보라.


거주 지역을 계획할 때는 자주 방문하는 친구와 가족을 고려하십시오.


그러나 당신의 침실은 오직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만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어야 한다.




비록 당신이 예산에 충실하려고 노력하지만, 페인트칠을 너무 많이 해서는 안 된다.


그 값싼 물건은 시간이 지나면 그냥 사라지게 되고 심지어 당신의 벽을 손상시킬 수도 있다.


결과적으로, 장기적으로 더 많은 돈을 쓰게 될 것이다.


고품질의 페인트를 구매하면 디자인 수명이 훨씬 길어진다.




지금쯤이면 집을 어떻게 꾸미고 싶은지에 대한 생각을 가져야 한다.


이러한 생각들로, 당신은 당신의 집의 외모와 느낌에 대해 불행하게 느낄 필요가 없다.


오늘을 시작하는 날로 만들어라!